이용신청서 업로드

직원번호
예약자성명
예약자부서
연락처 - -
이용신청서 이용신청서를 작성해 첨부하여 주십시오.
파일첨부 1
* PDF파일 형식으로 서명 후 첨부
파일첨부 2
* PDF파일 형식으로 서명 후 첨부
이용안내 및 이용준수사항을 확인하셨습니까?      
  • 1. 시설물 이용은 본교 구성원에 한하여 교육 및 실습, 교직원 및 대학원생의 연구 및 세미나, 교직원의 후생복지, 기타 학술림장이 인정하는 경우에만 이루어질 수 있으며, 신청자는 이용 허가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임대할 수 없습니다.
  • 2. 이용 승인이 완료되었더라도 학생 실습 일정과 겹칠 경우, 학생 실습을 우선 배정합니다.
  • 3. 안전을 고려하여 학생들만의 예약은 불가하며, 반드시 인솔 교직원이 동반하여야 신청가능합니다.
  • 4. 시설물 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학술림장의 허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, 이용 신청자는 지정된 계좌로 이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 추가로 발생된 이용료는 이용 종료 전까지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5. 월악산학술림 송계관리소는 학생들의 교육 및 실습을 위하여 지어진 건물이라는 점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, 세면도구 등 편의도구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이용 시 개별 지참하셔야 합니다.
  • 6. 시설물 이용 중 물품 또는 시설의 분실, 훼손 시 배상 또는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.
  • 7. 이용객은 안전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  • - 건물 안에서는 화기(버너, 모기향, 촛불, 기타화기)사용이 불가합니다.
    • - 월악산학술림은 전체가 국립공원지역으로 산림을 훼손하는 행위와 CAMPFIRE를 일체 금합니다.
    • - 기타 안전 및 금지행위에 대하여 관리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8. 이용자들의 안전과 실내 위생적인 환경조성을 위하여 애완견 등 동물과의 동반 출입을 금합니다.
  • 이용목적 : 학술림 예약
  • 이용항목 : 이름,연락처,직원번호,부서
  • 이용기간 : 학술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처리함

*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에 동의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발생합니다.

학술림 관리소 실별 배치도